삼성폴더블폰 호평인가 혹평인가?



안녕하세요 차차TV에 차차입니다!

반갑습니다 오늘 제가 가지고온 소식은 삼성에서 출시한 12만번을 접었다

폈다 할수있는 폴더블폰입니다. 소문에 의하면 12만번을 접었다 폈다를 할경우

쉽게 고장난다는 루머도 있고 삼성전자에서 문제가 없다는 애기도있습니다!!



어떤 부분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그래도 삼성에서 출시한 제품이므로 어느정도의 안전성과

대기업에서 출시했다는 그러한 믿음 때문인지 좀더 정이가는데요!!!

여러 유투브나 미디어 채널에서도 해당테스트를 하는 모습들을 보게되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 갤럭시 폴드 테스트 영상을 보았을때 왠만한 안전성을 거쳤다는 것이

저의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그럼 다들 좋은 핸드폰 구입하시길 바라면서!! 개인적으로 삼성이 외계인을 고문하여 좀더

나은 폰을 출시하였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만 차차TV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신당 생활문화예술터 일상 윈도우갤러리 대관 공모

SOUTH KOREA, RIVER, SUMMER, AUTOM, BEACH